2024-04-21

Korea Scoop

한국 특종 – 인기 급상승 뉴스

일본 외무대신하야시 요시마사 외무장관이 윤석한 한국 대통령에 대한 표경

현지시간 5월 10일 오후 2시경부터 약 30분간(일본 시간 동일), 한국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하기 위해 총리 특사로 한국 서울을 방문 중인 하야시 요시쇼 외무 대신은 윤석열(윤성열) 한국 대통령을 표경한 결과,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하야시 외무장관으로부터, 윤 대통령에게 대통령 취임의 축의를 전하는 것과 동시에, 키시다 후미오 내각 총리 대신의 친서를 수교했습니다.
  2. 하야시 외무 장관으로부터, 룰에 근거한 국제 질서가 위협되고 있는 현하의 국제 정세에 있어서, 한일, 한·미의 전략적 제휴가 그다지 필요한 때는 없고, 한·일 관계의 개선은 기다렸다는 취지 말했다.
  3. 또, 임외무장관으로부터, 1965년의 국교정상화 이후 구축해 온 한일의 우호협력관계의 기반에 근거해 한일관계를 발전시켜 나갈 필요가 있어, 그 때문에는 구한반도 출신 노동자 문제를 시작하는 한일간의 현안의 해결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4. 이에 대해, 윤 대통령으로부터, 한일 관계를 중시하고 있어, 관계 개선을 향해 함께 협력해 나가고 싶다고 말하는 것과 동시에, 향후, 긴밀하게 의사 소통을 실시해 나가고 싶다는 발언이 있었습니다.

출처: Japan Ministry of Foreign Affairs (外務省ホームペー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opyright © KoreaScoop.com - Design & Compi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