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5

Korea Scoop

한국 특종 – 인기 급상승 뉴스

바이든, 부유층에 대한 세금 인상으로 역사적인 6조 8천억 달러 예산 계획 발표

바이든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2024 회계연도에 6조 8,000억 달러의 연방 지출을 포함하는 획기적인 예산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월요일에 발표된 이 제안은 미국의 경제 성장을 촉진하고 교육, 인프라, 의료와 같은 주요 분야에 투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계획에 따르면 연방 정부는 2024년에 지출을 16% 늘릴 것이며, 다음 해에는 2%를 추가로 늘릴 것으로 예상됩니다[4]. 또한 예산안에는 부유한 미국인에 대한 몇 가지 세금 인상안이 포함되어 있으며, 개인 소득세 최고 세율을 37%에서 39.6%로 인상하고 자본 이득세율을 인상하는 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예산안은 소득 불평등을 줄이고 미국 국민에게 투자하려는 바이든의 계획의 일부입니다. 대통령은 이전에 공정한 몫을 지불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가장 부유 한 미국인에 대한 세금을 인상하여 지출 우선 순위에 자금을 조달 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제안된 세금 인상은 경제에 타격을 주고 일자리 감소로 이어질 것이라고 주장하는 공화당원들의 비판에 직면해 있습니다. 대통령의 예산안은 이제 민주당이 과반수를 차지하고 있는 의회에서 협상과 승인을 거쳐야 합니다.

바이든의 예산안은 감세와 규제 완화에 중점을 두었던 이전 행정부에서 크게 벗어난 것으로, 미국의 미래에 투자하겠다는 대담한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의 성공 여부는 의원들의 지지를 얻을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으며, 바이든의 야심 찬 의제가 현실화될지 여부는 아직 지켜봐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opyright © KoreaScoop.com - Design & Compi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