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4

Korea Scoop

한국 특종 – 인기 급상승 뉴스

육류, 계란 및 우유는 특히 대부분의 취약 계층에게 필수적인 영양소 공급원, 새로운 FAO 보고서에 따르면

육류, 계란 및 우유는 특히 대부분의 취약 계층에게 필수적인 영양소 공급원, 새로운 FAO 보고서에 따르면

정부는 육상 동물로부터 식량을 조달하는 것의 이점을 홍보해야하지만 환경 문제를 포함하여 가축과 관련된 문제를 고려해야합니다.

로마 – 육류, 계란, 우유는 식물성 식품에서는 쉽게 얻을 수 없는 절실히 필요한 영양소의 중요한 공급원이라고 유엔 식량농업기구(FAO)가 오늘 발표한 새로운 보고서에서 밝혔습니다.

임신과 수유기, 아동기, 청소년기, 노년기와 같은 주요 생애 단계에서 육상 동물성 식품이 영양과 건강 개선을 위한 건강한 식단에 기여한다는 제목의 이 연구에 따르면 이는 특히 중요합니다.

이 연구는 동물성 식품 섭취의 이점과 위험에 대한 가장 포괄적인 분석으로, 500개 이상의 과학 논문과 약 250개의 정책 문서에서 얻은 데이터와 증거를 기반으로 합니다.

육류, 달걀, 우유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과 같은 중요한 거시 영양소와 식물성 식품에서 필요한 양과 질로 얻기 어려운 미량 영양소를 다양하게 제공한다고 이 보고서는 말합니다. 고품질 단백질, 여러 필수 지방산, 철분, 칼슘, 아연, 셀레늄, 비타민 B12, 콜린 및 카르니틴, 크레아틴, 타우린과 같은 생리 활성 화합물은 육상 동물의 식품에서 제공되며 중요한 건강 및 발달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철분과 비타민 A는 전 세계적으로 특히 어린이와 임산부에게 가장 흔한 미량 영양소 결핍증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미취학 아동 2명 중 1명 이상(3억 7,200만 명)과 가임기 여성 12억 명이 철분, 비타민 A, 아연 등 세 가지 미량 영양소 중 하나 이상의 결핍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린이의 4분의 3은 남아시아 및 동아시아, 태평양,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에 살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우유, 달걀, 육류를 포함한 육상 동물의 식품 소비는 전 세계적으로 매우 다양합니다. 콩고민주공화국의 한 사람은 연간 평균 160g의 우유를 소비하는 반면, 몬테네그로의 한 사람은 338kg을 소비합니다. 계란의 경우, 남수단의 한 사람이 1년에 평균 2g을 소비하는 반면 홍콩의 한 사람은 평균 25kg을 소비합니다. 부룬디의 평균 육류 소비량은 연간 3kg에 불과한 반면, 홍콩의 육류 소비량은 136kg에 달합니다.

SDGs 달성을 위한 역할

동물성 식품을 적절한 식단의 일부로 섭취하면 5세 미만 아동의 발육부진, 저체중, 가임기 여성의 빈혈, 성인의 비만 및 비전염성 질병(NCD) 감소와 관련하여 세계보건총회와 지속가능개발목표(SDG)가 승인한 영양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축산 부문은 “다양한 도전 과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해야 합니다.”라고 FAO 부국장은 말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opyright © KoreaScoop.com - Design & Compi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