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3

Korea Scoop

한국 특종 – 인기 급상승 뉴스

앤톨린, ‘상하이 오토쇼 2023’에서 통합적이고 지적인 솔루션 전시

상하이, 2023년 4월18일- “내부로부터  지속가능한 새로운 차량을 이끌다” 라는 표어 하에, 앤톨린은 상하이 오토쇼 2023에서 통합적이고 지적인 솔루션들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 발표에는 △ITACA 콘셉트카 △CES(소비자 전자기기 쇼-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수상을 받은 차량 접근 시스템, △스마트 슬라이딩 플로어 콘솔이라는 내용을 포함시킴으로써 광범위한 업계 경험과 차량의 미래에 대한 방향성을 보여주었다. 앤톨린은 오토 상하이 2023을 레버리지로 삼아서 최근에 발표된 변화 계획 GOA(우리의 포부를 준비하다-Gear Up Our Ambition)의 일환으로 기업의 혁신적인 기술들로 차량의 변화를 이끌 의도이다.

앤톨린의 CEO인 라몬 소토마요르는 “GOA 변화 계획을 소개함으로써, 앤톨린은 차량의 변화를 이끈다는 목표 하에 새로운 단계에 착수하였습니다. 저희는 미래 시장에서 더 많은 점유율을 차지한 상태에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발달시킬 뿐만 아니라 더 스마트하고 더욱 지속가능한 인테리어 공간을 만드는 것을 지향하기 위해 저희 고객들과 활발히 협력할 것입니다.”라고 발표했다.

변화 계획의 기둥 중의 하나는 중국과 같은 핵심적인 마켓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이다. 중국은 자동차 인테리어 기술 솔루션의 선두적인 제공자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겠다는 앤톨린의 글로벌 전략을 위한 핵심적인 시장이 되었다. 상하이 오토쇼2023에서 회사는 자사의 고객과 다른 이해관계자들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으로 이루어진 포트폴리오를 발표할 예정이다.

통합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모터쇼간 앤톨린은 자사의 발달된 차량 기술을 설명하고 ITACA를 통해 대중들을 미래지향적인 인테리어 공간으로 몰두하게 할 예정이다.

ITACA 콘셉트카: 깔끔하고 우아한 모습과 여러 기능들을 통해, ITACA의 데뷔는 미래 차량의 한 없는 가능성을 하이라이트하는 편안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 앤톨린의 조명과 HMI(사람과 기계의 인터페이스-Human Machine Interface), 전자기기, 역광 헤드라이너, 매력적인 장식 부품들과 정화 콘솔들을 합친다.

차량은 또한, 운전자와 탑승자의 여정을 안전하게 하기 위해서, 의사전달적인 조명과 서로 다른 알림들을 통해 DMS와 OMS의 매끄러운 통합을 합친다. “댄싱 라이트”와 같은 놀라운 기능들은 주행을 더욱 즐겁게 한다.

차량 접근 시스템: 앤톨린은 자사의 접근 시스템으로 CES®2023 혁신상 수상을 받았다. 접근 시스템은 운전자의 문 테두리 안에 매끄럽게 통합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결합된 것이다. 이 시스템은 차에 접근하기 위해서 여러 인증 방식을 포함하고 있다. 여러 인증 방식은 생체인증(안면, 그리고 목소리 인식 혹은 지문인식), PIN코드 혹은 NFC가 있다.

스마트 슬라이딩 플로어 콘솔: 플로어 콘솔은 차량 전면부와 후면부에 있는 모든 탑승자들을 편리하게 대접하기 위해 이동가능하고 조정가능한 부품들로 결합되어 있다. 이는 더욱 유연한 인테리어 레이아웃을 가능케한다. 콘솔의 HMI, 히든 디스플레이 솔루션, 그리고 공기 청정 시스템, 그리고 기타 다른 장비들은 탑승자들을 위한 편리한 인테리어 작업을 제공한다.

혁신적인 상부 테두리: 앤톨린은 어느 자리에서든 수월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전기 용량 스위치를 스마트 주변 프레임을 따라 재배치함으로써 오버헤드 콘솔을 재정립했다. 추가적으로, 앤톨린은 더 넓은 시각적인 편리함을 추구하는 갈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의사소통 조명을 조정했다.

의사소통적이고 역동적인 조명의 돌파구: 오토쇼에서 공개된 새로운 3D 표면은 조명과 터치 요소들을 완벽히 기능적인 HMI 시스템으로 변화된 것을 결합한다. 추가적으로, 앤톨린의 폭스바겐 ID. 버즈와 같은 독일 자동차를 위한 역동적인 인테리어 조명과, HiPHi Z 차량을 위해 개발된 앰비언트 조명 부품들은 앤톨린의 스마트 통합 전략으로의 더 나아간 걸음을 대표한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개척하다

GOA 변화 계획에 기반하여, 앤톨린은 혁신적이고 지적인 솔루션들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동시에, 지속가능한 개발에 대한 약속은 앤톨린이 설립되었을 때부터 변함이 없었다. 회사는 지속가능성에 대해서 선구자가 되는 것과, 자동차 인테리어 업계에서 이해관계자들에게 벤치마크가 되는 것에 열성적이다.

이 약속은 오토 상하이2023에서 전시된 여러 솔루션에서 보여진다. 앤톨린의 인테리어 중 상당수는 도시의 쓰레기, 소비자가 사용한 플라스틱 쓰레기, 그리고 수명이 다 된 타이어들로 만들어진 자동차 헤드라이너 표면과 같이 재활용된 자재들로 원자재를 사용한다. 목표는 2030년까지 OEM사양에 따라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원자재를 40%까지 사용하는 것이다. 재활용된 자재에 집중하는 한편, 앤톨린은 또한 동물, 그리고 합성적인 가죽, 균사체 기반 폼, 혹은 기구 판넬의 상부 영역에 있는 자연산 섬유와 같은 것들 대신 식물 기반 코팅과 같은 유기농 식물 자재를 사용할 것을 제안하고 있다. 지속가능을 향한 앤톨린의 열성은 사업 개발에 뿌리 깊게 자리하고 있다. 앞을 내다보며, 앤톨린은 자사 작업(스코프 1&2)에서의 탄소중립성을 2040년까지 달성하고자 하며, 2028년 내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75%까지 줄이기로 목표하였다. 회사는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동차 산업은 새로운 시대를 경험하고 있으며, 앤톨린은 미래 자동차를 선도하기 위해 자동차 인테리어를 위한 기술 솔루션의 “지적이고, 통합적인 내부” 글로벌 공급자가 되기 위해 변화 프로세스를 상당히 부추기고 있다.


브랜드명: 앤톨린

이메일: alberto.marimon(a)grupoantolin.com

연락자: 마리몬 아바드, 알베르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opyright © KoreaScoop.com - Design & Compiled